Bioblogs

블로그를 위한 초절정 아이템 BioBlogRSS 위젯 베타 버전을 배포합니다.

hongiiv 2008. 4. 11. 09:30
반응형
bioblog

생긴것은 위의 그림처럼 바뀌었습니다. 최근글의 경우에는 RSS를 읽어와서 간단하게 표시해 줄 수 있기 때문에 인기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그럼 인기글의 선정은 어떠한 방식으로 되는 걸까요? 인기글은 우선 로그인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추천, 반대 기능을 사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아무나 들어와서 '좋아' 버튼을 그냥 아무 부담없이 꾹 눌러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인기글 선정은 다음과 같은 아주 복잡한 과정을 거쳐서 선정됩니다.

추천한 사람이 많고 작성된지 48시간 이내인 글에 대해서 인기글이 선정되며, 7일 지난 글에 대해서는 호감도를 계산하지 않습니다.

아주 복잡하죠 ^^;; 그럼 자신의 블로그나 웹페이지 어떻게 삽입하냐? 코드 생성 위자드 같은걸 만들 수도 있지만, 아직은 베타 버전이기 때문에,, 다음의 코드를 그냥 보여주고 싶은 부분에 삽입만 하면 간단하게 끝납니다.

<script type="text/javascript" id="bioblogrss_widget" src="http://www.hongiiv.com/bioblogrss/bioblog.js?width=160&height=300">
</script>


width와 height는 자신이 원하는 적당한 크기로 조절해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기타 잘 작동하지 않거나,, 개선 사항이 있으시면 아시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