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ging

Genome 관련 최신 소식 보기

hongiiv 2012. 2. 14. 13:39
반응형
GenomeWeb 기사는 몇몇 내용을 제외하고는 유료로 기사 읽기가 가능합니다. 가끔 링크를 따라가면 간혹 본문 내용을 읽을 수 있기도 하고,,, 암튼 제목만으로도 충분히 많은 최신의 소식들을 접할 수 있는 있는 곳인데요. 오늘은 이 기사를 꼼수를 이용해서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물론 어떤 불법적인 요소는 없습니다. 1) 읽고 싶은 기사가 있는데 자물쇠 모양의 아이콘이 있다면 우선 기사의 제목을 복사합니다. 2) 구글검색에 해당 기사의 제목으로 검색합니다. 3) 제일 위에 뜨는 검색결과는 분명 genomeweb일겁니다. 4) 저장된 페이지를 누르지 않습니다. - 얼마전까지만 하더라도 캐시에 실제 기사내용이 들어있었는데 언제부터인지 안되더라구요 5) 저장된 페이지가 아닌 이페이지 번역하기를 누릅니다. 그러면 실제 기사 내용이 한글로 번역된 기사 전체를 읽을 수 있습니다. 물론 번역한 내용이 애매하죠.. 마우스로 문장에 가져다 대면 원문(영어)이 나옵니다.

어떤가요? 구글신은 짧은 시간에 유료기사를 가져왔고, 우리는 그것을 구글의 번역이라는 꼼수를 이용해서 기사 보기가 가능합니다. 이제 맘 편히 원하는 기사 내용을 마음껏 읽으시기 바랍니다. 언제 또 막힐지는 모르지만...

읽고자하는 기사가 있다면...


제목을 구글 검색한 후 페이지 번역을 누르면


전체 기사 보기가 가능하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