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ging

더 이상 볼 수 없게 된 맥북 블랙

hongiiv 2008. 10. 15. 08:08
반응형
오늘 새로운 맥북과 맥북프로가 발표되면서 기존의 맥북 화이트의 경우 애플코리아의 경우 백만원대에 아직 존재하지만,,, 제가 쓰고 있는 맥북 블랙의 경우 이제 역사속으로 사라지게 되었네요 ^^;;

맥북을 쓰는 이유가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맥북을 통해서 맥OS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 끌려서 맥을 쓴지도 이제 몇년이 흘렀겄만,,, 오늘 출시된 맥북들은 국내 가격이 이백만원이 훌쩍 넘어버리네요,, 가장 싼 신형 맥북의 경우 $1,299인데 국내 가격은 209만원이니,,, 환율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것이겠지만,,, 외국 나가서 달러라도 벌어야하는건지

기대에 미치지는 못하지만 새로운 맥북이 발표되어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하나 했더니 가격 때문에 -.-

이제 바꿀때가 되어서 요번 새로운 맥북으로 교체해볼까 생각했지만,, 가격 때문에 좀 더 고민을 해봐야 할것 같네요, 아직까지 성능에는 불만은 없지만, 이제 더 이상 볼 수 없는 모델이 되어 버렸기에 뭔가 맛나는 것을 맥북에게 좀 더 주고 좀 더 써야 할 듯,,,,
반응형